본문바로가기

포토후기

드디어 SUPRA에서 벽난로를 설치 했습니다.

전원주택에 이사온지 15년이 다 돼 가도록 벽난로를 이제야 설치하게 된 이유는 그동안 한국산 벽난로를 설치한 다수의 이웃

들의 실망스런 사례들을 보고 망설였기 때문입니다.

벽난로에 불을 붙일때 많은 연기가 밖으로 빠져나와 추운 겨울 날에 모든 창문을 열어 놓고 있어야 하는 황당함 뿐만 아니라

장시간 문을 열어놓는라 외려 추워서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다 보니 차리리 사용하지 않는 편이 낫겠다는 이유들 이었습니다.

그리고 효율이 높지 않아 장작의 소비가 너무 많았고 그럼에도 따뜻하지 않아서 그냥 바닥 난방만 하는 것이 차라리 더 좋다는

이웃들도 몇몇 있었습니다. 그렇게 벽난로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으로 오랫동안 그렇게 상당한 시간이 흐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주변에 들어서는 또 다른 전원주택 단지를 구경 갔다가 너무도 멋진 벽난로를 보게 되었고 이제서야 SUPRA를 알게 

되었습니다. 수백년 벽난로를 사용해온 유럽 장인들의 기술을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지인들을 집에 초대해 함께 식사하고 담소 나누는 것을 좋아하는 나는 겨울에는 지인들을 초대 할 수 없어서 안타까워 했었는데

이제 Florian을 설치한 덕에  추운 겨울에도 많은 지인들을 초대 할 수 있게 되었다는 사실이 가장 행복했습니다.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파티에 지인들을 초대 할 생각을 하니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뿐만 아니라 시공하면서 SUPRA회사와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이 절로 일어나느 것입니다.

첫째 - 품격이 느껴지는 Round Shape 의 디자인과 깔끔한 외관은 집의 격조를 높여주었습니다.

둘째 - 열효율이 국산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말로만 들었는데 경험을 해보니 실감이 팍팍 옵니다.

          역시 독일이 정교하고 노하우가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셋째 - Professional한 설치팀을 보고 역시 수프라는 다르다는 차별성을 느꼈습니다.

          가구나 마루에 스크래치 나지않게 사전 작업은 물론 먼지로 인한(조금이지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작업하는 모습을 보고

         역시 프로답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시한번 수프라와 인연을 맺게되어 너무 좋았고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낼 생각에 가슴이 설레이기까지 합니다.

감사합니다.





 

 



怨쎌씤�긽.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