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포토후기

독일정통쿠커 Firenze(피렌체)벽난로를 설치하다.
저마다 생각은 틀리겠지만 나의 로망은 눈 내리는 겨울 벽난로 앞에서 차 한잔과 책 한 권으로 밖 내다보며, 명상에 잠겨있다가 어느세 그 따스함에 졸리 운 듯 평화로움을 꿈꾸었다. 그렇듯 몇 해전 집을 짓고 로망의 벽난로를 설치하려 하였으나 당시 가격이 부담스러워 지금껏 기다리다 이제서야 좋은 기회에 구매하여 설치를 하였다. 몇 년 동안 매번 겨울만 되면 벽난로 생각이 간절 하였는데 꿈을 이뤘다.


벽난로의 선택
국내의 많은 벽난로업체! 인터넷 검색 하다 보면 많은 벽난로 업체가 많다. 하지만 벽난로 가격 및 제품설명의 투명성과 제품의품질등 모든 면이 타사보다 비교되며, 특히 수프라 회사의 투명성이 뛰어나다 라고 생각된다. 또한 제품의 우수한 품질이 곧 하자, 결함으로 벗어난다 라고 생각되며, 아울러 좋은 제품과 판매관리, AS또한 구매자로써 수프라를 생각한 계기가 되었다.


벽난로의 설치
2019년1월15일 계약 설명 후 망설임 없이 계약하고 설치날짜를 예약 받았다. 빈틈 생긴 듯 설치스케쥴을 잡아준 본사 백과장님 덕에 일주일 후의 설치날짜를 기다리며, 설레는 밤을 보냈다. 명절 이후에 설치되나 하며 고심했던 마음을 말끔히 해소시켜주어 명절날 가족들과 따뜻한 날 을 보내는 기쁨을 아내와 같이 즐거워하고 그 고마움을 이 글로 전하고 싶다.


2019년1월22일 드디어 기다리던 벽난로!!
설치팀이 경기도에서 거제도까지 오전11시도착!!! 새벽6시 출발 해서 4시간30분동안 운전하여 내려왔다고 하였다. 그 피곤함이 있을 텐데도 친절함에 놀라웠다. 처음 설치상담 때와 틀리게 창문과 벽체 징크 패널과의 간섭으로 설치의 난제가 생긴 듯 하였으나, 웃으면서 프로답게 현장제작과 설치로 깔끔하게 마무리 해 주었다.


설치 시작후 테스트 가동!!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16분 설치 시작후 6시간만에 벽난로 가동되었다. 감동 그 자체였다.
저녁식사 하고 좀 쉬었다 가셨으면 했는데, 먼 길 가신다고 재촉하여 가시는 설치 팀의 뒷모습에 감사와 고마움에 먼 발치에서 지켜보며, 마음으로 조심히 가시길 기도하였다.
끝으로 설치후 2019년 1월28일 현재까지 따뜻하게 보내며, 설치상담에서 설치까지 해주신 모든 분들께 이 글로 나마 고마움을 전한다.